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쇼핑대박할인

블랙프라이데이 15%할인 프리미엄 소니 블루투스헤드셋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최고의 인기제품 추천

by 뷰티 조이 2021. 11. 27.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서 최고의 쇼핑 기회가 드디어 왔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는 영화감상, 온라인 수업, 유튜브 시청, 음악감상등이 일상화되어 이제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블루투스 헤드셋이 필수입니다.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 15%할인 소니 블루투스헤드셋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최고의 인기제품

 

소니-블루투스-헤드셋-WH-1000XM4
소니-블루투스-헤드셋-WH-1000XM4

최고의 프리미엄 소니 블루투스헤드셋 WH-1000XM4 은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최고의 인기제품으로 디자인, 성능, 사운등 등 어느것 하나 빠질 것 없이 정말 최고의 제품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최고 할인 소니 WH-1000XM4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완벽한 노이즈캔슬링

더욱 완벽한 몰입으로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최고의 성능으로 프리미엄 헤드셋 중에서도 최고의 노이즈캔슬링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듀얼 노이즈센서 테크놀로지로 내/외부에 위치한 마이크가 노이즈를 완벽하게 수음하고 주변소음상쇄로 완벽하게 소리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습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WH-1000XM4는 역대 최고 수준의 노이즈캔슬링 성능으로 요놈하나 있으면 왠지 모든 것을 가진듯 합니다.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칩 QN1칩과 함께 노이즈캔슬링 프로세싱을 실시간으로 초당 700회 수행하여 소음 환경에서도 노이즈캔슬링 성능을 구현하여 공부면 공부, 음악이면 음악, 영화면 영화에 완전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합니다.

 

 

 

고음질 사운드

AI기술로 완성된 업스케일링으로 스튜디오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음역대부터 저음역대까지 더욱 향상된 음질과 최적의 사운드로 업스케일링합니다. 이 AI기술은 Sony Music과 공동 개발한 기술로 단순한 업스케일링에서 그치지 않고 Deep Neural Network로 수많은 음악 샘플을 학습하고, 학습된 AI를 바탕으로 음악을 이해하고 복원하는 한단계 더 진화한 방식의 업스케일링으로 실시간으로 최적의 사운드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퀵어텐션 

소니-헤드셋-WH-1000XM4-퀵어텐션
소니-헤드셋-WH-1000XM4-퀵어텐션

신속하고 간편하지만 더 확실한 대화를 위해서는 헤드폰을 벗을 수밖에 없는 퀴 어텐션 기능으로 헤드폰을 벗을 필요없이 정말 간편하게 헤드셋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토크기술로 WH-1000XM4를 착용한 상태에서 헤드폰이 자동으로 사용자의 목소리를 감지하여 음악을 자동으로 멈추고 주변의 소리와 말하는 상대의 소리를 강조해줍니다. 그리고 내목소리를 더 스마트하게 새로운 알고리즘으로 완벽하게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감지하여 무선 통화도 더욱 깔끔하게 가능하도록 하는 스마트토크가 가능합니다. 

정말 편리한 기술로 별도의 동작, 작동없이 대화 시작시 음악 일시정지, 정해진 시간이 경과되면 하우진 버튼 터치시 종료가 됩니다. 자연스럽게 착용하면 자동으로 컨텐츠가 재생되고 헤드셋을 벗으면 자동으로 소리가 멈추고 터치패널이 비활성화 되어 오작동을 방지합니다. 

 

멀티 포인트/강력한 배터리

동시에 두 개의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멀티 포인트 기능으로 정말 편리합니다. 그리고 적응형 사운드 제어가 장소를 학습하여 자동으로 상황에 맞게 사운드를 조절합니다. 그리고 보이스픽업기술로 더욱 개선된 품질의 핸즈프리 통화와 더 스마트해진 음성지원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하루 종일 걱정없이 최대 3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10분 충전으로 최대 5시간까지 재생하는 빠른 충전으로 정말 좋아요. 

 

편안한 착용감과 칼라

소니-블루투스-헤드셋-WH-1000XM4-칼라
소니-블루투스-헤드셋-WH-1000XM4-칼라

하루 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너무나 편하여 귀도 아프지 않고 정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다 유려한 외곽과 착용 시 세련미를 더하기 위해 헤드밴드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정말 고급스러우면서도 간지나는 디자인으로 정말 예뻐요.

그리고 매트한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커진 이어패드로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제품의 장력을 개선하여 가해지는 압력 자체도 줄어주어 편하게 하루 종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착용감지센서와 두개의 가속도 센서가 더 추가되었지만 무게는 단 1g으로 체감 무게는 오히려 더욱더 가벼워진 듯 합니다. 고급스러운 두가지 컬러로 플래티넘 실버와 블랙으로 정말 고급지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으며, 직관적인 터치 조작으로 헤드폰의 오른쪽 터치 패드에 손가락을 올려놓고 위아래 좌우로 넘겨주면 볼륨이 올라가고 다음 곡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갑니다. 

 

 

소니 헤드셋 WH-1000XM4 구성품

제품 메인 유닛

Type-C USB 케이블

케이스 및 헤드폰 케이블

기내용 플러그 어댑터

소니-헤드셋-WH-1000XM4-구성품
소니-헤드셋-WH-1000XM4-구성품

 

최고의 프리미엄으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서 소니 WH-1000XM4 블루투스 헤드셋 구매 절호의 찬스입니다.

아래 대박 후기도 보시고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대박 후기 보기◁

 

 

위드코로나 최고 게이밍 헤드셋 인기 제품 리스트로 참고하세요

 

위드코로나 최고 게이밍 헤드셋 인기제품 리스트 헤드폰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패밀리입니다. 위드코로나 최고 게이밍 헤드셋 인기제품 리스트 헤드폰 추천 1. 제이비엘 퀀텀 800 무선 게이밍 헤드셋 제이비엘 퀀텀 800 무선 게이밍 헤

beauty-famil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