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쇼핑대박할인

2021 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선물 삼성전자 갤럭시탭A7 라이트 가성비 최고 추천

by 뷰티 조이 2021. 11. 28.
반응형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가성비 삼성전자 갤럭시탭A7 라이트로 성능 또한 떨어지지 않아서 2021년 최신형 제품으로 이만한 성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깔끔하면서 휴대성도 좋은 제품으로 강력하게 추천해요.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선물 삼성전자 갤럭시탭A7 라이트 가성비 최고

삼성전자-갤럭시탭-A7-라이트
삼성전자-갤럭시탭-A7-라이트

 

▶▶갤럭시탭 A7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슬림한 디자인

 

편리한휴대를 위해 8.0mm의 두께와 366g의 초경량으로 부담없이 가지고 나갈 수 있으며, 매끄러운 디자인에 어울리는 세련된 그레이 컬러가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기까지 하여 정말 예쁩니다. 한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로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여 최고입니다.

 

 

 

디스플레이

베젤이 정말 얇아져 더 커진 화면을 경험할 수 있으며, 영화, 게임, 유튜브시청등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핫스팟 실행

핫스팟 자동 실행으로 스마트폰 핫스팟으로 갤럭시탭A7라이트와 바로 연결되고 스마트폰으로 오는 전화나 문자도 바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 기능은 안드로이드 및 램 3기가 이상의 삼성 기기 간에만 지원이됩니다. 

 

넉넉한 저장 공간

32기가 또는 64기가의 저장 공간으로 영상과 사진을 저장 가능하지만 요즘은 워낙 고사양 품질과 화질로 금방 저장용량이 가득 차게 됩니다. 그래서 MicroSD 카드를 장착하면 저장 공간을 최대 1TB까지 늘릴 수가 있으니 언제라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최고의 배터리 성능

5,100mAh 대용량배터리로 외출, 업무출장, 여행시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방전 걱정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 녹스

삼성 녹스로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고 제조 단계에서부터 설계된 수준 높은 보안 플랫폼으로 악성 프로그램 치 악의적인 위협으로부터 개인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그리고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가격 부담없이 선물이 가능하니 정말 최고입니다.

아래 후기 보시고 구매 결정하세요.

 

▶삼성 갤럭시탭A7라이트 후기 보기(링크)

 

갤럭시탭A7-라이트

 

2021년 최신상 프리미엄급 가성비 갤럭시탭S7FE도 참고하세요

 

2021 최신상 최고의 가성비 삼성 태블릿 갤럭시탭S7FE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패밀리입니다. 2021 최신상으로 품절 대란이죠 2021 최신상 최고의 가성비 삼성 태블릿 갤럭시탭S7FE 할인정보 올해 나온 갤럭시탭S7+의 보급형인 갤럭시탭S7FE는

beauty-family.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