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쇼핑대박할인

최고의 가성비 대용량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인기최고 가격 추천

by 뷰티 조이 2021. 11. 29.
반응형

이제 집에 기본적으로 에어프라이어 한대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간편하게 조리하고 맛있게 익혀 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집에서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시나요? 지금 바로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추천드리니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반응형

 

최고의 가성비 대용량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인기최고 추천

홈플래닛-에어프라이어-5L
홈플래닛-에어프라이어-5L

 

집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홈플래닛 제품은 대용량으로 요놈 하나만 있어도 정말 맛있는 음식 조리가 가능하고, 간편하게 빠르게 조리하니 온 가족의 영양 음식, 간식 담당으로 최고의 인기 제품으로 강력하게 추천해요.

 

▶제품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5리터 대용량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로 넉넉하게 한 번에 조리가 가능한 5리터의 대용량사이즈로 4인 가족 기준으로 충분하여 넉넉하게 빠르게 여러번 조리로 기다리지 않고도 한번에 가능합니다. 5리터 정도 되면 닭 한 마리도 거뜬히 조리가 됩니다.

홈플래닛-에어프라이어-조리사진

 

 

 

신개념 요리방식

공기로 튀기는 신개념 요리방식으로 최대 200도의 강력한 열기가 재료를 고르게 감싸주어 기름을 넣지 않고도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조리하여 겉바속촉의 정말 맛있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습니다.

 

토네이도 공기 순환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열기가 바스켓의 사이드 에어홀을 통해 토네이도를 형성하여 단시간에 더 바삭하고 담백한 튀김요리를 완성해줍니다. 

 

시간/온도 컨트롤 기능

홈플래닛-에어프라이어-조작부
조작부

튀김 요리도 거뜬히 할 수 있는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는 시간과 온도 설정이 가능해 요리에 간편함과 편리함을 더하고 다이얼을 가볍게 돌려 필요한 시간과 온도만 맞춰주면 정말 간단하게 조리 가능하여 다양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를 즉석에서 바로 만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온도조절 다이얼은 80~200℃가지 조절이 가능하고 0~30분까지 시간 조절도 정말 간단하게 조절하여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분리형 바스켓

분리형-바스켓
분리형-바스켓

바스켓이 본체로부터 분리가 되어 재료를 간편하게 넣을 수 있고 세척 및 관리도 편리하여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원터치 탈착 버튼으로 손잡이에 장착된 안전캡을 밀고 버튼을 누르면 바로 분리가 되고,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도록 불소수지 코팅이 되어 있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 가능

  1. 크로아상: 180℃ / 3~5min
  2. 돈까스: 180℃ / 15min
  3. 치킨: 180℃ / 15min

최고의 가성비로 성능,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드는 최고의 에어프라이어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제품 정말 추천드리니 아래 후기 보고 결정하세요.

 

후기 보기(링크)

 

겨울 필수품인 공기청정기로 제로 2.0 제품도 참고하세요.

 

최고의 가성비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2.0 가격 필터추천해요

이제 날씨가 추워지면서 창문을 꽁꽁 닫게 됩니다. 그러면 가장 큰 문제는 바로 공기의 질입니다. 엄청 탁해지게 됩니다. 미세먼지가 없더라도 환기를 자주 시켜주지 못하면 공기의 질이 엄청

beauty-famil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