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가성비 이유식 쿠첸 미니 전기밥솥 CJE-A0306 밥맛 끝내주는 밥솥

by 뷰티 조이 2021. 12. 3.
반응형

요즘 혼자 자취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전기밥솥은 모두 하나씩은 있습니다. 오늘은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쿠첸미니전기밥솥 CJE-A0306 제품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최고의 가성비 쿠첸 미니 전기밥솥 CJE-A0306 성능 최적 밥솥

쿠첸-미니-전기밥솥-CJE-A0306
쿠첸-미니-전기밥솥-CJE-A0306

콤팩트한 3~4인용 전기밥솥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자동스팀세척 기능

소량의 물이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여 노즐의 막힘 방지

분리형 클린커버로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

LCD디스플레이로 선택메뉴 및 진행 상황 표시 확인

 

제품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초보 엄마들의 위한 이유식 꿀팁

1. 물 대신 멸치 & 다시마 다시물을 사용하세요, 그리고 한번에 많은 육수를 해두어 얼렸다가 냉동 보관하여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2. 이유식초기(미음)은 마트에서 판매되는 쌀가루 키트를 이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이유식을 만들수 있어요

3. 이유식모드는 부드럽고 푹 퍼진 밥입니다. 그리고 죽 모드는 쌀알이 조금은 살아 있어 씹히는 맛이있는 이유식을 만들어줍니다.

4. 마지막으로 이유식을 만들어 별도의 이유식 저장용기에 냉동 보관하여 아기들 이유식을 먹이면 훨씬 편하고 좋아요.

 

쿠첸 미니 밥솥 CJE-A0306은 간단히 재료 준비하고 취사버튼 누르면 정말 초간단으로 이유식 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쌀미음만들기(초기이유식)

1. 불린쌀을 믹서기로 갈아 준비하고 동봉된 계량컵으로 쌀양의 10배의 물을 넣습니다.

2. 보온, 재가열 모드로 13분으로 세팅 누르거나 넘칠 걱정없고 중간에 열어서 한번 저어주시면 됩니다.

 

대구살두부야채죽(중기이유식)

1. 불린쌀과 각종 다진 야채와 으깬두부 다진 대구살을 준비하고 다싯물을 준비합니다.

2. 이유식모드를 선택하여 2시간 동안 잘 퍼지도록 취사합니다.

 

대구살두부야채죽(후기이유식)

1. 불린쌀과 참기름이 살짝 둘러 양념한 다진 소고기와 다진 야채에 적당량의 물을 넣어 준비합니다.

2. 죽모드를 선택하여 1시간 가량 맛있는 죽을 만들어 줍니다. 완전 후기의 아이이에겐 백미취사로 해서 먹는 맛을 즐기도록 할 수 있으니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잘 먹습니다.

 

컴팩트한 용량의 사이즈로 혼자사는 직장인, 원룸에 자취하는 학생, 소가족 단위의 가족 그리고 이유식이 필요한 주부들이 사용하기에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정말 인기있어요.

 

그리고 자동세척버튼하나로 밥솥 내부의 소량의 물이 고압 증기로 강력한 스팀을 발생 분사하여 노즐의 막힘을 막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분리형 클린 커버로 손쉬운 탈부착으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고 LCD디스플레이로 현재 밥솥의 상태와 진행상태를 정확히 체크가 가능합니다.

 

믿고 사용하는 쿠첸 전기밥솥 정말 완전 추천드리고 아래 대박 후기가 무려 6700개로 후기 감상하고 구매하세요

 

후기 보기(링크)

 

주방의 품격을 높일 최고의 삼성양문형 얼음정수기 냉장고도 참고하세요.

 

주방의 품격 삼성양문형 얼음정수기 냉장고 설치 후기 최고

우리의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최고의 제품은 바로 냉장고입니다. 냉장고의 품격이 바로 주부님들의 자존심을 나타내죠. 그래서 요즘은 가성비로도 최고의 디자인과 성능을 가진 냉장고가 정말

beauty-famil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