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쇼핑대박할인

42%초대박할인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HD9270/60 대용량 XL 추천

by 뷰티 조이 2021. 12. 6.
반응형

지금 42% 대박할인 중인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HD9270/60 대용량 제품으로 최고의인기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42%초대박할인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HD9270/60 대용량 XL 추천

필립스-에센셜-에어프라이어-대용량

 

대용량으로 대가족을 위한 음식도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에어프라이어로 믿고 사용이 가능한 필립스 제품이라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42% 할인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최고의 가성비 인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모델

오랜 역사를 지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전문 엔지니어의 지속적인 개발과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최고의 성능을 지닌 제품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특히 역대 가장 합리적인 가격이면서 최고의 성능으로 최고의 인기제품입니다.

 

 

 

4.2L 대용량과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

한번에 대용량으로 4~5인 대가족 식사 준비를 위한 음식을 조리가 가능한 4.2L 제품입니다. 사각형의 바스켓으로 바닥 면적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음식을 기다리지 않고 행복한 식사가 가능한 조리가 가능합니다.

고습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를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레피드 에어 테크놀로지

겉바속촉이 가능한 최고의 기술력을 지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강력한 공기순환과 차원이 다른 에어프라잉으로 기술력이 증명하는 최고의 인기 에어프라이어입니다. 필립스의 특허 기술인 래피드 에어테크놀로지로 더욱 건강한 맛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오리판 바닥으로 공기순환을 더 빠르게 도와주어 평평한 바닥보다 무려 40%의 높은 강력한 열풍을 순환시켜 음식을 더 빠르게 골고루 익혀줍니다. 특히 지방을 최대 90% 줄여줌으로 더욱 담백하고 건강한 요리로 가족의 건강까지 챙겨줍니다. 

필립스-에어프라이어
필립스-에어프라이어

편리한 조작과 세척

역시 에어프라이어는 우리 주부님들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해야 하겠죠? 그래서 정말 편한 스마트 터치 스크린으로 사용하기 정말 편하고 직관적인 아이콘을 통해 더욱 쉽게 원하는 시간과 온도를 빠르게 쉽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재료에 따른 조리 방법이 미리 설정되어 프리셋도 원하는 요리에 맞춰 간편한 선택으로 시간과 온도 고민하지 않고 바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열기구는 안전이 최고로 중요하죠. 그래서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설정된 시간이 완료되면 알림으로 알려주고 자동으로 스스로 작동을 멈추게 됩니다. 

그리고 조리기구는 위생적인 관리도 정말 중요합니다. 바스켓의 부리가 정말 간편하여 세척이 용이하고 음식이 달라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 처리로 조리와 세척이 편리하고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합니다. 

 

다양한 요리의 매뉴얼

튀기기, 굽기, 로스팅, 베이킹, 데우기까지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원하는 어떤 요리든 척척박사처럼 요리초보도 가능하니 우리 주부님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로 맛있게 요리하세요. 원터치 프리셋 설정으로 각 음식에 최적의 조건으로 요리를 스스로 알아서 조리하고 필립스 뉴트리유 어플로 수백가지의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어플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관리팁도 알찬 내용으로 더욱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100% 이상 알차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립스-에어프라이어-바스켓
필립스-에어프라이어-바스켓

 

 

철저한 A/S와 안전성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2년 무상 애프터 서비스로 정말 믿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로 이주해도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필립스만의 에프터서비스로 정말 최고입니다. 그리고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인증획득을 받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더욱더 위생적으로 관리할려면 에어프라이어 유상 클리닝 서비스로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성비 최고 대용량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와도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최고의 가성비 대용량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인기최고 가격 추천

이제 집에 기본적으로 에어프라이어 한대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간편하게 조리하고 맛있게 익혀 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집에서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시나요? 지금 바로 홈플

beauty-family.tistory.com

 

최고의 제품으로 인기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후기 보시고 구매하세요.

 

대박 후기 보기(링크)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