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테크

최고의 가성비 홈 헬스케어 메디니스 벨루가 발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추천

by 뷰티 조이 2021. 12. 10.
반응형

이제 집에서 발종아리 마시지기로 따뜻하고 편안한 스파를 즐기세요. 바로 최고의 헬스케어 메디니스 벨루가 발종아리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최고의 가성비 홈 헬스케어 메디니스 벨루가 발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추천

메디니스-벨루가-발종아리-마사지기
메디니스-벨루가-발종아리-마사지기

4 IN 1 제품으로 집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언제나 피로를 싹 풀어줄 최고의 헬스케어 제품으로 메디니스 벨루가 발종아리 마시지가 최고의 인기제품입니다.  공기압지압, 진동마사지기, 수지침롤링, 온열 기능으로 이 모든 기능을 한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정말 좋아요

 

▶제품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메디니스-벨루가-칼라
메디니스-벨루가-칼라

 

 

 

3가지 칼라로 화이트, 로즈골드, 블랙 칼라로 칼라도 정말예뻐서 집안 어디에도어도 정말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요

강력한 공기압으로 빈틈없이 시원한 마사지

강력하고 빈틈없는 공기압이 발등과 종아리를 포근히 자극하여 마치 손으로 마사지하듯이 시원하게 주무르고 마사지합니다. 

 

진동과 두드림 기능과 지압롤러

섬세한 진동과 두드림 기능으로 누적된 종아리 부위에 강력한 진동 기능으로 두드림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마사지 효과가 배로 증가하여 엄청 시원합니다.  그리고 수지침 돌기가 있는 회전형 지압 롤러가 발바닥을 꾹꾹 눌러, 손으로 지압하듯이 부드럽게 마사지 합니다.

 

온열마사지기능

온열기능
온열기능

겨울 추운 날씨에 최고의 기능으로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마사지 도중 혈액순환을 돕고 경직된 발근육을 이완해 마사지 효과를 증가시키고 몸을 정말 릴렉스하게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마사지 모드 선택 가능

제품에 있는 모드 버튼을 눌러 3종류의 마사지 프로그램 선택이 가능하여 온가족이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종아리의 진동 마사지를 강하게 하고 싶을 땐 두번째 모드

2. 발바닥 위주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세번째 모드

3. 발/다리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마사지를 원한다면 첫번째 모드

그리고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원하는 강도로 맞춰서 사용이 가능하여 3단계로 나누어 강약 조절이 가능하여 본이 컨디션에 따라서 맞춤형 마사지도 가능합니다.

손쉬운 관리 세탁

 

 

지퍼관리
지퍼관리

클린지퍼로 간편한 내피 탈부착이 가능하여 발가락과 뒤꿈치에 있는 벨크로를 떼면 외피와 내피를 분리할 수 있어 세탁이 편리합니다. 

 

리얼 후기 보시고 구매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리얼 후기(링크)

 

크리스마스 베베데코 향기나는 벽트리 풀세트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요.

 

크리스마스 베베데코 향기나는 벽트리 풀세트 LED투명앵두전구 가성비 최고의 제품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트리가 기본 세팅이죠. 이제 벽트리 제품으로 벽도 예쁘게 꾸미세요 크리스마스 베베데코 향기나는 벽트리 풀세트 LED투명앵두전구 가성비 최고의

beauty-famil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