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쇼핑대박할인

2021 최고의 가성비 오키오 거짓말탐지기 크리스마스 선물 가격 추천

by 뷰티 조이 2021. 12. 15.
반응형

연말에 집에서 편안하게 진실게임을 하면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할 수 있는 거짓말 탐지기로 오키오 제품이 최고의 인기제품입니다.

 

반응형

 

2021 최고의 가성비 오키오 거짓말탐지기 크리스마스 선물 가격 추천

오키오-거짓말탐지기
오키오-거짓말탐지기

이제 코로나 시국에 실내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거짓말탐지기로 연말연시에 진실게임을 하면서 즐겁게 보낼 아이템 가성비 최고의 오키오 거짓말탐지기가 정말 최고입니다.

 

▶제품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최고의 가성비

오키오-거짓말탐지기-포장
오키오-거짓말탐지기-포장

 

 

 

 

오로지 진실만을 말해야 자신이 살수있는 핫 아이템으로 거짓을 말하면 그냥 바로 무시무시한 벌칙이 기다립니다.

세련된 블랙컬러로 정확하게 동작하는 센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KC인증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더욱 강력해진 진동으로 공포의 진실게임으로 더욱더 재미있게 어울릴 수 있어서 어색한 분위기

전환에도 최고입니다.

 

2021년형 NEW 센서 탑재

OKIO 뉴 거짓말 탐지기에는 2021년형 센서로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짜릿한 반응을 나타냅니다.

 

2세대 모터 탑재

2세대 모터 탑재로 더 강력한 진동을 탑재하여 게임을 하면서 엄청난 긴장감으로 정말 재미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스피커

오키오 뉴 거짓말탐지기는 거짓말을 판별할 때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업그레이드된 스피커를 통해 긴장감을 고조하여 더욱더 게임에 빠져들게 합니다. 

 

 

손에-장착-사진
손에-장착-사진

사용방법은 간단하여 오른손을 고정하여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약 5초 후 알림음이 나면 다시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작동합니다. 그리고 2가지 모드의 방식으로 전류모드와 진동모드가 있어서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혹시 전기가 너무 무섭거나 어린 친구들이 있다면 진동모드를 추천드립니다. 배터리는 AA건전기 3개가 들어가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인기 구매 후기 보시고 구매에 참고하세요

 

▶리얼 구매 후기보기(링크)

 

 

 

 

인기 크리스마스 벽트리 풀세트 추천

 

크리스마스 베베데코 향기나는 벽트리 풀세트 LED투명앵두전구 가성비 최고의 제품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트리가 기본 세팅이죠. 이제 벽트리 제품으로 벽도 예쁘게 꾸미세요 크리스마스 베베데코 향기나는 벽트리 풀세트 LED투명앵두전구 가성비 최고의

beauty-family.tistory.com

최고의 인기제품 크리스마스 하우쎈스 트리 풀세트 추천

 

최고의 인기 제품 하우쎈스 크리스마스 트리 풀세트 가성비 후기 가격 추천

이제 조금 있으면 연말을 아름답게 보낼 크리스마스 시즌 입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바로 크리스마스트리가 바로 떠오릅니다. 크리스마스트리 아직 고민하고 계신다면 가성비 최고의 인기 제품

beauty-famil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