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쇼핑대박할인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조이트론 무선 PC 게임패드 싸이복스2에어 가성비 추천

by 뷰티 조이 2021. 12. 18.
반응형

이제 곧 크리스마스 입니다. 아직도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하신다면 바로 조이트론 무선 게임패드 싸이복스2에어 완전 강추해요. 아이들, 어른 모두 좋아할 최고의 아이템으로 같이 게임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랠 수 있어요.

 

 

반응형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조이트론 무선 PC 게임패드 싸이복스2에어 가성비 추천

조이트론-무선-PC-게임패드-싸이복스2에어
조이트론-무선-PC-게임패드-싸이복스2에어

 

 

▶제품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2.4GHz 무선 리시버

무선리시버사용
무선리시버사용

2.4GHz무선 리시버사용으로 반응속도가 딜레이 없이 완전 최고입니다. 감도가 좋아서 수신 거리가 길어서 방향성 없이 360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고 무선이라 자유롭게 온가족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알프스 초정밀 아날로그 스틱

알프스-VR사용
알프스-VR사용

승패를 결정 짓는 최고의 초정밀 스틱으로 사용하는 것과 같은 ALPS(알프스)VR사용으로 정밀하게 세밀한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정밀하고 세밀한 타켓팅이 중요한 FPS게임에 최적화된 최고의 스틱입니다.  

 

듀얼 모터 진동 시스템

듀얼-모터-진동
듀얼-모터-진동

게임을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최고의 진동 시스템으로 패드 양쪽에 듀얼 모터를 내장하고 있어서 진한 감동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손끝에서 전해지는 강력한 듀얼 진동으로 게임을 더욱더 리얼하게 느낄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이 기능이 싫다면 바로 꺼도 되니 참고하세요.

 

터보/오토/매크로 기능

터보-오토-매크로
터보-오토-매크로

싸이복스2 에어에는 터보/오토/매크로 기능이 탑재돼 있습니다. 터보/오토 기능으로 연사가 가능하여 실감 나는 게임이 가능하고 매크로 기능으로 복잡한 커맨드를 손쉽게 조정이 가능하여 정말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최신 PC게임부터 PS3, 안드로이드게임까지 가능 

PC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최신 게임부터 PS3, 안드로이드 모바일게임까지 여러 기기에서 활용이 가능한 다기능 컨트롤러 입니다. 

 

스테미너 배터리 내장

배터리상태
배터리상태

싸이복스2 에어에는 강력한 스태미너 배터리 내장으로 완충시에는 무려 게임 사용 시간이 12시간이 가능합니다. 정말 배터리 걱정없이 게임을 할 수 있으니 최고의 게임아이템입니다. 

 

PACKAGE 구성

패키지

게임패드 본체

사용자 메뉴얼

USB무선 리시버

충전 및 USB케이블

 

메뉴얼은 자료실에서 PDF파일로 다운받아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최고의 리얼 찐 후기보시고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하신다면 바로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 리얼 찐 후기 보기 (링크)

 

크리스마스 최고의 인기선물 오키오 거짓말탐지기

 

2021 최고의 가성비 오키오 거짓말탐지기 크리스마스 선물 가격 추천

연말에 집에서 편안하게 진실게임을 하면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할 수 있는 거짓말 탐지기로 오키오 제품이 최고의 인기제품입니다. 2021 최고의 가성비 오키오 거짓말탐지기 크리스마스 선물 가

beauty-famil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