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쇼핑대박할인

겨울 최고의 아이템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분수 족욕기 BM-237 추천

by 뷰티 조이 2021. 12. 28.
반응형

정말 추운 겨울 핫아이템 족욕기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이제 족욕기로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최고의 인기제품으로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분수 족욕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겨울 최고의 아이템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분수 족욕기 BM-237 추천

 

나디-해피바디-대용량-분수-족욕기
나디-해피바디-대용량-분수-족욕기

 

발 건강이 곧 나의 건강입니다. 족욕을 세수대아에 받아 놓고 하지마시고 족욕기를 이용하면 더욱더 건강한 발건강과 따뜻한 겨울을 날수가 있습니다.

지금 25% 할인 행사진행중이니 구매 절호의 찬스로 아래 구매링크 참고하세요.

 

▶제품 25%할인 최저가 구매하기(링크)

수류 기능으로 조용하고 고른 가열

나디 해피바디 대용량 분수 족욕기에는 수류 펌프가 내장되어 있어 버블소음없이 실내에서 조용하게 가열하여 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사각지대없이 골고루 물이 따뜻하여 발전체에 고른 열전달이 가능합니다. 나디 족욕기는 수류펌프 장착으로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여사용함으로 믿고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분수 기능으로 더욱 풍성하게\

 

 

 

분수-기능
분수-기능

나디 족욕기는 분수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느낌의 족욕을 즐길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분수 기능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더욱더 재미있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1L 대용량 사이즈

대용량-사이즈
대용량-사이즈
나디-족욕기-사이즈
나디-족욕기-사이즈

나디 족욕기는 대용량인 11L로 설계되어 제작되었으며, 내통높이 최대 17.5cm로 제작되어 남녀 모두 여유있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ON/OFF 가능한 버블 기능

ON OFF기능
ON OFF기능

나디 족욕기는 수류기능 탑재로 버블의 ON/OFF가 가능하여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버블기능을 즐길수가 있어서 정말 좋아요. 버블 기능으로 더욱더 건강한 족욕기능을 업그레이드시켜 줍니다.

 

빅사이즈 계기판

빅사이즈-계기판
빅사이즈-계기판

나디 족욕기는 빅사이즈 계기판으로 시니어분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여 정말 편해요. 물론 작동법도 정말 간단하고 금방 익힐 수 있으니 할아버지, 할머니도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보온 덮개

열손실을 막을 보온 덮개가 있어서 효율을 극대화하고 보관시에도 먼지가 들어가지 않아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동바퀴와 손잡이

나디 족욕기는 4개의 바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견고한 손잡이로 물을 편리하게 비울 수가 있습니다.

 

편의성, 다양한 기능

나디 족욕기는 내 몸에 맞는 온도조절로 즐겁게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45도까지 1단위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타이머 기능으로 10분 ~ 60분까지 10분단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하기 정말 좋아요. 무선 리모컨으로 의자에서 허리를 굽혀 매뉴얼을 누를필요없이 리모컨 조작만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부에는 6개의 두툼한 지압롤러가 있어서 마사지 효과까지 있어서 정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열방지 센서탑재로 45도 이상으로 온도가 올라가지 않도록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급스러운 ABS재질로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 집안 어디에 두어도 예쁘고 좋아요.

 

BM-237 제품 구성

 

 

 

족욕기 본체 & 덮개, 리모컨, 이동 바퀴, 설명서

 

아래 리얼 후기 보시고 구매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제품 리얼 후기하기(링크)

 

도무스 멀티포트 1.2L 할인 55% 구매 찬스

 

최고의 가성비 할인 55% 도무스 멀티포트 1.2L DK-606 607DL 가격 추천

요즘 멀티포트가 집안에 하나는 있어서 간편하게 라면을 먹을 때 정말 최고입니다. 그런데 어떤 제품을 사용하시나요? 바로 최고의 인기제품으로 디자인까지 예뻐서 후기도 최고인 제품으로 추

beauty-family.tistory.com

넥밴드 온열기 겨울 핫아이템

 

최고의 인기제품 반비야 사계절용 반비야 넥밴드 목 온열기 화이트 T6 가성비 최고

올 겨울 따뜻한 목밴드 찾아보신다면 바로 반비야 제품의 최고의 인기제품입니다. 온결기 뿐만아니라 사계절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디자인, 성능, 기능등 최고입니다. 최고의 인기제

beauty-famil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